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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ragonFist Project Release

ch4rli3kop 2019. 12. 18. 16: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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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ragonFist Project Release


올해도 벌써 끝나갑니다. 프로젝트를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가네요.

BoB 8기 활동을 하면서 드래곤주먹이라는 팀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.

"인디 게임 시장의 보안성 향상"이라는 목표로,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환경의 유니티 모바일 게임 취약점 진단 도구 개발을 기획했습니다.

개인적으로 유니티라는 게임 엔진과 안드로이드에 대해 공부해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습니다. 게임이라는 재미있는 주제여서 그런지 중간에 많이 퍼지지는 않았던 것 같고, GUI 환경의 도구를 만들어보려고 C#이라는 언어에 대해서도 새로 공부하는 기회가 되었네요. ㅎㅅㅎ

아무튼 지난 몇개월 간 개발한 도구가 완성되어 서술합니다.


DragonFist


DragonFist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구동되는 유니티 모바일 게임 취약점 자동 진단 도구입니다. 유니티의 globalmetadata 관련 취약점 진단, globalmetadata 기반 함수 인자 및 리턴 값 취약성 여부 진단, 타임 함수 조작을 통한 스피드핵 취약성 여부 진단, 무작위성 함수를 조작하여 무작위성을 무력화 시키는 취약점 진단을 수행하고 진단 결과를 보고서로 자동 생성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
Main UI


Features

  • Decompile APK and Restore metadata automatically

  • Check Method Vulnerability by auto-hooking it dynamically

  • Check Time & Random Vulnerability by manipulating it directly

  • Check Saving data with the format of SQLite3 and PlayerPrefs

  • Check Memory Vulnerability using Value search, Class search

  • Make Vulnerablility Analysis Report automatically


Demo Video


자세한 사항은 Github를 참고해주세요!

https://github.com/dragonjumeog/DragonFist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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